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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편지는 원거리(해외거주) 등의 사유로 접견이 어려운 가족, 친지 및 친구 등 민원인이 수용자에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편지을 출력후 전달하는 민원서비스입니다. 인터넷서신 이용대상은 원거리 거주 등의 사정으로 방문접견이 곤란한 민원인이나 접견인원초과, 접견횟수초과 등으로 직접 방문접견할 수 없는 민원인 등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 온라인민원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본인확인인증 절차를 밟습니다.
- 다음에 편지를 받을 수용자를 조회(수용기관명, 수용자번호, 수용자명)한 후, 전자편지을 작성하면 됩니다.
- 처리 결과는 발송자(민원인)에게 개인메일로 통지되며, 전달완료 시 바로 삭제되오니, 중요한 내용은 개인적으로 문서화해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사항
- 민원인 기준:1기관 1일 1통
- 입력 제한시간 60분, 분량은 A4용지 1장 이내
- 편지 접수 시 시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30분 정도 여유를 두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사진, 그림 첨부는 불가능합니다.
- 발송한 편지는 수정 또는 회수 불가 (단, 접수 중일 경우에는 나의민원조회에서 삭제 가능)
- 작성 언어는 한글 또는 영문, 숫자만 가능
- 음란, 욕설, 비방, 광고성 글 등은 통보없이 삭제 및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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