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KBS2 예능 불후의 명곡 608회에서 강연계의 BTS 김창옥의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듣던 도중 이찬원이 눈물샘이 터져 화제가 됐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불후의 명곡 608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tv에서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재방송 다시보기
이날 예능 불후의 명곡 608화에서 정다경 모녀는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며 '엄마가 딸에게'를 부르고 '가족사진'을 선곡한 박해미 & 황성재 모자는 듀엣 무대를 마친 뒤 눈물을 글썽이며 포옹해 심금을 울리는 모습을 보인다. 이런 생생한 삶의 이야기가 담긴 무대에 객석 곳곳에서 눈물이 터져 나오고 말았다. 또 김창옥은 청각 장애를 앓으셨던 아버지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누군가의 뒷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면 사랑이 시작된 것이라고 한다"라는 말로 감동을 주기도 했다. 이어 "미안한 사람들이 생각나면 한 번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시간을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자 이찬원은 김창옥의 강연을 듣던 중 눈물을 쏟는 모습을 보이는데...
불후의 명곡 다시보기
오랜 기간 운영되어 온 대표적인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로 많은 이용자들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고화질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국내 드라마와 예능 뿐 아니라 시사 다큐 및 애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불후의 명곡'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불후의 명곡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