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GG 뜻 알아보기 설마 욕은 아니겠지요
목차
최근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의원이 언론 중재법 처리가 미뤄지고 있어서 국민의 열망을 담지 못했다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후 페이스북에 올린 발언 때문에 지금 논란인 되고 있는 중인데요. 본 회의가 무산되고 31일 새벽에 "정말 감사합니다. 역사에 남을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GSGG'라고 덧붙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거이 무슨 뜻인고? 하며 궁금해 할 GSGG에 대해 정확한 뜻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GSGG라는 단어는 특정 일부 커뮤니티에서 '개ㅅㄲ'를 뜻하는 욕이라고 해요. 하지만 김승원 의원은 자기가 게시한 것은 욕이 아니고, Goverment Serve General의 G라며 정치권은 국민의 일반의지를 서브해야 한다는 의미로 사용한 것이라 해명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G는 무엇일까요~?
이런 해명에도 논란이 사그러들지 않자 의장실에 방문해서 박병석 의장에게 직접 사과를 했다고 전해지고 있지만 대중들은 개돼지가 아닙니다. 워낙 특정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은어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단어이기 때문에 아시는 분들은 한눈에 파악하기 너무 쉬웠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주시중입니다.
'개XX'를 뜻하는 단어로 사용하지 않았다면 글을 어찌하여 수정하였을까요? 국민의 대변인인 국회의원이 이러한 논란이 될 만한 언행을 하는 건 좋은 모습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 오늘입니다. 그리고 위 문단에서 말한 것처럼 김승원 의원도 현재 자신이 사용한 GSGG에서 마지막 'G'가 무슨 의미인지 설명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God을 넣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