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에 대한 9가지 재미있는 사실
목차
드럼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악기인데, 드럼의 기술은 수세기에 걸쳐 향상되었지만, 드럼의 기본 디자인은 사실상 수천 년 동안 그대로 유지되어 왔다.
드럼은 악기들의 타악기 그룹의 일원으로 밴드의 리듬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간주된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수십 종류의 드럼통이 존재하며 일반적으로 드럼 세트를 가리킨다. 가장 대중적인 드럼 세트는 22인치의 베이스 드럼, 12와 13인치의 탐탐, 14인치의 스네어 드럼, 16인치의 플로어 탐 그리고 14인치의 하이해트 심벌, 16~18인치의 사이드 심벌에 20인치의 톱 심벌로 구성되어 있다.
드럼에 대한 9가지의 재미있는 사실들
1. 그동안 발견된 가장 오래된 드럼은 악어 드럼이다. 그것은 신석기시대 중국에서 사용되었고, 점토와 악어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악어 드럼은 종종 의식에서 사용되었고 기원전 55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 루드비히 드럼은 1909년에 최초의 작동 가능한 베이스 드럼 페달 시스템을 설립하여 현대 드럼 키트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3. 중세와 르네상스 유럽에서는 드럼이 큰 역할을 했다. 올가미 북과 그 친족들은 보병대에서 병사들에게 암호화된 지시를 보내는 데 사용되었다. 그들은 또한 고대 아프리카와 인도에서 마을들 사이의 먼 거리에서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사용되었다.
4. 개인이 가장 오래 녹음한 드럼 세션/마라톤은 122시간 25분이며 2011년 12월 27일부터 2012년 1월 1일까지 인도네시아 말랑시에서 쿤토 하토노가 달성했다.
5. 세계에서 가장 큰 드럼 키트는 813개의 조각이 있고 만드는 데 36년이 걸렸다. 1,000개 이상의 조각으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마크 템파토 박사가 지었다.
6. 모던 드럼 키트는 1920년대 뉴올리언스 시대에 유행했다.
7. 북소리는 같은 시간에 사이클링, 하이킹, 역도보다 30분 안에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
8. 1980년대에는 전기 드럼통이 큰 인기를 끌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전통적인 드럼 키트를 쓸모없거나 멸종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드러머들은 여전히 어쿠스틱 키트를 선호하고 있으며, 전기 드럼이 존재한 이후부터 이런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9. 북 껍질은 다른 나무로 만들어지며, 나무마다 특성이 다르다. 단풍은 따뜻하고 공명하는 소리를 가지고 있고, 자작나무는 공명이 적고, 마호가니와 참나무는 북이 더 많이 나온다. 플라이(나무 층)도 차이를 만든다. 얇은 플라이는 드럼을 더욱 공명하게 만들며, 이는 드럼을 친 후에 더 많이 울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