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준석 성상남 징계 6개월 진실은 ‘배현진’인가(종합)

gangwon-special autonomy-do 발행일 : 2022-07-10

목차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성상납 의혹'을 두고 양측의 진실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 측은 2013년 대전에서 이 대표에게 성상납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면 이 대표는 이들의 주장이 모두 허위란 입장이다.

    이준석 성상남
    이준석 성접대 의혹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의 이준석대표 징계 심의 결과

     

    국민의힘이 '성 상납 증거인멸 교사' 의혹으로 제소된 이 대표에 대해 이준석 대표에게 '당원권 정지 6개월’

     

    당원 게시판 반응

     

    당원들은 "이준석이 숨넘어가던 당 살려놓고 2030 지지율도 끌어왔는데 구태처럼 버림받았다", "가진 자들의 밥그릇 지키기에 젊은 당대표를 마녀사냥 하듯 내쳤다"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초유의 당대표 징계를 결정한 가운데 당 안팎에서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윤석열 정부 직무 수행 등에 실망한 2030 세대가 이 대표의 징계를 계기로 등을 돌릴 수 있다는 것이다.

     

    국민의힘 한 의원은 "집권 초 경제위기로 어렵고 대통령 인사 문제 등으로 지지율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이 대표 징계까지 부각되면서 '공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 세대가 대거 탈당 러시가 이어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또한 이러한 의견도 많이 접수된 모습이다. "준석이 형 구하러 당원 가입했다. 내부 총질 열심히 하겠다", "하는 꼴이 XX 같아 가입했다. 탄핵당하고 정권 잡았다고 다시 스멀스멀 좀비같이 다시 기어나와 이준석 잘라내려는 모습이 보인다" .

     

    이준석(38) 배현진(40) 관계는 무엇일까!?

     

     

     

    배현진 최고위원
    40세 맞으신지 ㄷㄷ

    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본인이 그 누구도 아닌 20대의 본인과 싸우고 있는 걸 온 국민이 다 안다""'안 했다. 물의 빚어 송구하다' 이 열 자의 말, 스스로가 확신을 가지고 했다면 간단히 해결됐을 일을 대체 몇 달 째인지"라고 적었다. 배 최고위원은 "횡설수설로 시간 흘려 보내기에 이번 한 주는 그를 믿고 지지했던 많은 이들에게 너무나 아쉽고 또 가혹하지 않느냐""해야 할 말만 하시라"라고 저격하는 모습이다.

     

     

     

    이준석 배현진
    배현진 외모 ㄷㄷ

    연상은 못참지!

    여배우 이준석
    두둥 탁!

    댓글